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은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성민무료급식센터 어버이날 행사 ‘어르신 행복하세요’를 진행했다.
지난 8일 성민무료급식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현대케피코 밥퍼 봉사단은 준비한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하고 영양식과 오리고기 등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 성민무료급식센터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은 성민무료급식센터와 어버이날 행사를 11년째 진행중이다
권태진 성민원 이사장은 “현대 케피코 직원들과 11년째 함께 하다 보니 부모님을 모시듯 마음과 정성을 쏟고 있어 감사하다”며 “어르신들께 평안과 위로를 전하는 따듯한 나눔이 더 널리 전파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채을용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장은 “성민원 무료급식센터가 군포지역의 어렵게 생활하시는 독거어르신들에게 날마다 저녁식사를 정성스럽게 대접하는 일에 어버이날을 맞아 밥퍼봉사단이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행복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케피코는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지향하는 사회공헌 철학을 이어받아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을 한번 더 돌아보고 그들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군포=김성훈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