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용일)은 지난 12일 산본피트인 롯데시네마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감사의 날이 개최됐다.
자원봉사자ㆍ후원자 감사의 날에는 군포시의장(이석진), 군포YMCA(송성영 이사장) 등 여러 인사들의 축하 격려와 지원으로 더욱 뜻깊고 소중한 행사로 진행됐다.
군포시 이석진 시의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한 해 동안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열심히 힘써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님들에게 노력과 나눔에 고마움을 전하며, 오늘 감사의 날을 통해 그동안의 노고를 풀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며 “앞으로 시의회에서도 이번 자리를 빌어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좀 더 예우받을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쓰겠다”라고 밝혔다.
또 군포YMCA 송성영 이사장은 “2017년 한 해 동안 많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님들로 인해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사회의 복지를 실천하는데 더욱 풍성해질 수 있었다”며 “이로 인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로 되는 분들에게 더욱 도움의 손길을 뻗을 수 있었기에 힘써 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앞으로 위탁 법인 이사장으로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이 힘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수상으로는 이학영 군포시(을) 국회의원 표창으로 우수 후원자인 ㈜에코구조ENG, 김정우 군포시(갑) 국회의원 표창으로 우수 후원자 조옥선, 이석진 군포시의장 표창으로 이미용 봉사단체 작은사랑회, 군포YMCA 표창으로 경로식당 봉사단체 도장초등학교 학부모회,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표창으로 나눔인연 단체상 태양회, 나눔후원 단체상 창현교회, 나눔실천 단체상 엘림교회 순으로 시상이 진행됐다.
최용일 관장은 “자원봉사자, 후원자님들이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을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며,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주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님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며 “부족하지만 노력해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자리인 만큼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나눔에 부흥할 수 있는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군포=김성훈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