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17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우리 동네 따뜻한 복지 이야기’ 행사 개최

▲ 군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 (3)

군포시는 11일 애스톤하우스에서 2017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우리 동네 따뜻한 복지 이야기’ 행사를 개최했다.

 

군포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윤주 군포시장과 김용철 공동위원장을 비롯해 시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위원 등 관계자 180여 명이 참석했다.

 

성과보고회는 협의체가 한 해 동안 펼쳐온 사업들을 돌아보며, 발전방안 공유 및 지역사회복지 활성화에 대한 상호 간 이해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행사 진행은 시 협의체 및 7개 실무분과의 성과보고에 이어 11개동 협의체의 성과를 보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 중심의 복지전달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민ㆍ관 협력으로 구성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사회보장 자원 발굴 및 연계, 지역사회보고체계구축 및 운영, 지역특화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주민 복지증진 향상에 힘쓰고 있다.

 

김윤주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협의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을 위해 민ㆍ관이 힘을 합쳐 행복한 복지군포를 실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포=김성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