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양주점ㆍ의정부점ㆍ동두천점 동시 오픈

전자랜드의 신개념 창고형 가전매장 ‘프라이스킹’ 양주점, 의정부점, 동두천점이 16일 동시 오픈했다.

전자랜드는 지난해 3월 춘천점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은 물론 서울 지역에 신개념 창고형 가전매장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을 오픈 하며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전자랜드는 가전양판 창고형 매장 프라이스킹으로 전환하면서 건물 외부부터 차별화를 두어 전문성을 강화했고, 제품을 박스단위로 연출해 창고형 매장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전자제품 뿐만아니라 전자제품과 관련된 그릇, 냄비, 주방소품을 함께 판매해 소비자들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모자, 시계,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생활잡화를 직수입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의 실속 쇼핑을 위해 최저가 가격정책을 펴고 있다.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대량 매입을 통해 유통비용을 최소화 하고 매주 시장조사를 통해 시장조사 결과를 적극적으로 가격에 반영하는등 가격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은 전자제품은 물론 주방용품, 이미용품, 생활필수품, 기타 잡화 등을 대량매입과 직수입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매장 오픈 이후 방문객이 3배 이상 늘어났고, 지점 최고 매출을 경신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자랜드는 프라이스킹 매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16일 경기북부 양주점, 의정부점, 동두천점 3개점을 동시 오픈하고 32형, 42형, 50형 LED TV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하고 버버리 가방, 42형 LED TV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오픈 특가 세일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자랜드 김학수 그룹장은 “이번에 경기북부지역 3개점이 프라이스킹으로 전환했다”며 “이번 프라이스킹 매장 오픈으로 주민들에게 가전제품은 물론 생활필수품, 잡화 등을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양주점 : 양주시 화정동 345-3 양주롯데마트 옆 031)858-3699

동두천점 : 동두천시 송내동 673-2 롯데마트 맞은편 031)868-9393

의정부점 : 의정부시 호원동 415 구)주택공사전시장 031)855-4700

양주=이종현기자 major01@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