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스파 천국… 온가족 피서 딱이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오늘 ‘야외워터파크’ 개장

남녀노소 안전하게 즐길수 있는 풀장 한여름 시원한 북극체험 ‘스노우파크’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스파시설로 잘 알려진 웅진플레이도시가 6일 야외워터파크를 전격 개장한다.

이번에 개장하는 야외워터파크는 3천920㎡ 규모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공간과 다양한 종류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공간으로 구성됐다.

워터파크 공간은 온 가족이 다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 유아들을 위해 최고 수심을 30㎝로 제한한 키즈풀, 어린이용 슬라이드와 정글짐, 워터건 등이 있는 아쿠아풀 등 가족 구성원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설로 조성됐다.

스파 공간은 수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과 5개의 이벤트 탕으로 구성돼 정통 스파에서부터 이색 스파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신체에 활력을 주고 피부 미용에 좋은 라벤더, 쟈스민, 페퍼민트, 애플민트, 로즈마리 등의 허브 스파도 만나볼 수 있다.

야외워터파크 곳곳에는 각종 편의시설과 대형 파라솔, 그늘막을 설치해 이용객들의 휴식공간을 확보했으며, 기존 실내워터파크·스파 시설과도 연결돼 있어 이동도 편리하다.

한편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365일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실내스키장을 보유한 웅진플레이도시는 스키장 내부에 북극체험 테마학습공간인 ‘스노우파크’를 신설했다.

대형 이글루로 꾸며진 스노우파크에서는 북극의 생활 모습과 대표동물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시원한 이글루 내부에서 큰곰자리와 작은곰자리 등 북극하늘의 별자리도 만나볼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야외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개장을 통해 이용객들에게 보다 이색적이고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시설을 꾸준히 선보여 365일 즐거운 종합 테마파크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