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봄맞이 '스프링 컬러 풀 파티' 열려

도심 속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스프링 컬러 풀(POOL)파티’를 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내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해 리뉴얼 오픈한 웅진플레이도시는 리뉴얼 오픈에 맞춰 봄의 축제 ‘스프링 컬러 풀(POOL)파티’를 기획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프링 컬러 풀(Pool) 파티는 형형색색의 봄의 꽃 튤립과 컬러 버블, 그리고 과일을 테마로 한 봄의 축제로 워터파크&스파를 즐기러 오는 고객들을 위해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또 야외 스파에는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꽃, 튤립을 테마로 한 튤립 스파 존을 구성해 스파에 몸을 담그고 환상적인 봄의 기운을 마음껏 느낄 수 있으며 실내 스파 공간을 오렌지, 사과, 포도, 수박,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과일을 테마로 한 프루츠 컬러 풀(POOL)로 구성하여 과일의 향을 느끼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겨울철 움추렸던 몸을 풀어주는 효과를 준다.

 

이와 함께 유아들을 위한 키즈 풀(POOL)을 새롭게 단장해 다양한 유아 시설이 새롭게 추가된 ‘레인보우 키즈파크’를 선보이며, 매주 주말에는 컬러 테마의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한 삐에로 퍼포먼스 공연과 알록달록 버블을 이용하여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버블을 만들어보는 컬러버블쇼 등 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인 이벤트로는 3월 초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들을 위해 워터파크 또는 실내스키장을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1명을 무료로 입장시켜주는 ‘대학생 1+1’ 이벤트와 워터파크를 3인 이상 가족이 이용시 ‘미취학 어린이 (2006년 이후 출생자) 1명 공짜’ 이벤트도 실시한다.

 

문의는 전화(1577-5773)와 인터넷(www.playdoci.com)으로 가능하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