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제20회 설성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제20회 설성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각 마을별로 입장식을 갖고 있다. 이천시 제공.
제20회 설성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각 마을별로 입장식을 갖고 있다. 이천시 제공

 

이천시 설성면체육회(회장 정석구)는 지난 14일 설성면 노성산체육공원에서 제20회 설성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설성면 체육회가 주관했으며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박명서 이천시의회 의장 및 시·도의원, 설성면민 등 7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체육대회는 입장식, 승부차기, 배구, 코믹 달리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면민들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경희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체육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면민과 함께 입장하면서 설성면민과 하나 된 마음을 그 어느 때보다 느낄 수 있었고 이번 체육행사를 통해 설성면민이 서로 소통하고 단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석구 체육회장은 “체육대회를 통해 설성면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며 “체육활동으로 주민 여가 선용과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