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소년재단, 든든한의원과 협진·협력 기관 협약 체결

image
이천시청소년재단이 관내 든든한의원과 협진·협력 기관 협약 체결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제공

 

이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구문경)은 지난 7일 서희청소년센터에서 관내 청소년 진로 프로그램 지원과 재단 임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든든한의원(대표원장 윤한규)과 협진·협력 기관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천시청소년재단 구문경 대표이사와 원종오 사무국장, 서희청소년센터 성희경 관장, 든든한의원 윤한규 대표원장, 김동윤 원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이천시청소년재단 임직원 및 가족구성원을 대상으로 비급여 항목 10% 할인 의료혜택 제공과 향후 청소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 연계 및 공동 추진 등 실질적인 상생 협력 기반을 마련했다.

 

또한 협약에는 피부관리 등 비급여 진료 항목 할인도 포함되어 있어 재단 가족의 건강복지 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문경 대표이사는 “든든한의원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재단 구성원들의 복지 향상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청소년 생태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