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25일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와 협약을 맺고 장학,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초록우산은 인스파이어와 함께 지역 내 장학생 20명을 선발해 향후 1년간 장학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이다. 인스파이어는 경제적 지원을 통해 장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향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 예정이다.
두 기관은 장학생을 대상으로 ‘인스파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 등의 프로그램 운영, 지속적인 멘토링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인스파이어가 지난해부터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어온 ‘희망꿈지원사업’의 일환이다.
교육 기회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직접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개발한다. 특히 정서적 교육 격차를 줄이기 위한 문화적 경험 확대에 집중해,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올 가을 영종도의 자연과 연계한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서영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장은 “지역사회 아동들이 학습하며 성장하고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초록우산은 인스파이어 리조트와 함께ㅎ해 지역 내 인재를 발굴하고 성장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