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선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성남상공회의소는 전날 제26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영배 성남상의 회장과 이진찬 성남시부시장, 안광림 시의회 부의장, 국민의힘 김은혜 국회의원, 양승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 등 유관기관 단체장과 기업체 대표 110여명이 참석했다.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은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으로 지역경제와 기업발전에 성과를 이루신 분들을 찾아 격려하고, 그 노고를 기리기 위해 성남상의가 상공인의 날을 맞아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제26회 성남상공대상에는 8개 분야 수상자가 선정됐다.
부문별 수상자는 ▲기업경영대상 김동주 ㈜대평 대표이사 ▲ESG경영대상 김지훈 ㈜선일다이파스 대표이사 ▲노사협력대상 류용철 CJ씨푸드㈜ 인사팀장 ▲기술품질대상 김상한 동서메디케어㈜ 대표이사 ▲수출기여대상 김영래 한솔생명과학㈜ 전무이사 ▲S/W개발대상 변성준 ㈜한글과컴퓨터 대표이사 ▲행정지원대상 김경훈 한국전자기술연구원 단장 ▲최우수성장기업상 김상영 ㈜크린토피아 대표이사 등 총 8명이다.
정영배 성남상의 회장은 “기업인은 위기를 기회를 바꾸고 도전을 통해 앞으로 나가는 힘찬 저력을 통해 이 모든 것을 극복하고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성남상의는 기업의 지속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기업하기 좋은 성남을 만들어 가는데 경제단체로서 노력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