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K-POP Dance’ 특강 진행

‘K-POP Dance Challenge Class’ 특강 수강생들이 국제교류원장과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제공
‘K-POP Dance Challenge Class’ 특강 수강생들이 국제교류원장과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제공

 

한신대학교 국제교류원(원장 김민환)은 K-POP에 관심 있는 유학생들을 위한 ‘K-POP Dance Challenge Class’ 특강을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K-문화예술학전공 활성화의 일환으로 개설된 이번 특강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5월19일까지 매주 월요일 K-컬처 실습실에서 진행된다.

 

재학생과 외국인 유학생, 한국어학당 어학연수생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전문 안무가로부터 K-POP 댄스의 기본기와 최신 트렌드 안무까지 배울 수 있다.

 

마지막 9주차에는 참가자들이 그동안 연습한 안무를 선보이는 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간 한신대 국제교류원은 K-POP Dance를 비롯해 K-Culture, K-Movie, K-Musical 등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유학생과 재학생 간 문화교류의 장을 마련해왔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국제교류원 또는 국제교류원 인스타그램으로 하면 된다.

 

김민환 국제교류원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댄스 실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교류하며 국제적 감각을 기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