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리조트,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 출시

인스파이어 5성급 호텔 타워 중 하나인 ‘포레스트 타워’의 ‘포레스트 스위트’ 객실. 인스파이어 제공
인스파이어 5성급 호텔 타워 중 하나인 ‘포레스트 타워’의 ‘포레스트 스위트’ 객실. 인스파이어 제공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3월5일 첫 돌을 맞아 ‘인스파이어 1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패키지는 인스파이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풍족하게 누릴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했다. 안락한 5성급 호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시그니처 레스토랑&바 등 직영 식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으로 구성했다.

 

인스파이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모멘텀’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누구나 언제든 무료로 가입 가능한 모멘텀 멤버십은 다양한 식음료 참여 매장 할인은 물론 이용 실적에 따라 모은 포인트를 리조트 곳곳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추가 10만 포인트를 더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월30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1주년을 맞이하는 3월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연다. 메인 로비에 있는 ‘호라이즌 라운지’에선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크 구매 고객 대상 숙박권 당첨 이벤트도 할 계획이다.

 

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선 프로듀서 겸 DJ ‘KYGO’와 ‘ZEDD’의 EDM 공연부터 첫 솔로 정규앨범을 선보이는 ‘제니',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J팝 스타 ‘요네시 켄시’의 첫 내한 공연까지 열린다.

 

지난해 3월 5성급 호텔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문을 연 인스파이어는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개장 1년 만에 500만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