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화합과 발전에 최선”
여주시기업인협의회가 지난 11일 썬벨리호텔에서 ‘2025년 신년 정기모임 및 총회’를 개최하고 6대 회장으로 ㈜세광필터 김순자 대표가 취임했다.
이날 김선교 국회의원과 이충우 여주시장, 박두형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지역 기업인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변윤정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는 회장 인사말, 2024년도 실적 보고와 감사 보고 순서로 진행됐다.
회장 이·취임식은 김신일 사무국장의 사회로 기업인회 회기 전달식과 함께 6년간 협의회를 이끌며 지역 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문효군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기업인들이 한마음으로 협력해온 덕분에 협의회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의회의 전통을 계승하고 현장에서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순자 신임 회장은 “전임 회장과 여러 내빈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회원사 간 화합과 정보 교류를 강화하고 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큰 꿈을 꾸면 큰 성공이 온다’는 마윈의 명언을 인용하며 “기업인들이 함께 성장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협의회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충우 시장은 “기업인들이 지역경제를 지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기업 운영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선교 국회의원과 박두형 의장도 기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협의회의 발전을 응원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김선교 국회의원과 이충우 여주시장 표창, 협의회장 표창 2명 등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