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보바스병원, 하남지역 장애인 건강지원 약속!

하남보바스병원, 하남시 장애인복지관과 업무 협약. 하남시 장애인복지관 제공
하남보바스병원, 하남시 장애인복지관과 업무 협약. 하남시 장애인복지관 제공

 

하남 보바스병원(윤연중)이 하남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지원을 위해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손을 잡았다.

 

보바스병원은 장애인 건강증진과 교류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들의 건강관리와 의료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하남보바스병원 윤연중 병원장은 “복지관과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통해 하남시 장애인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복지관 이용 장애인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건강 관리와 재활 치료, 전문 강의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협력관계가 지속적으로 발전, 함께 장애인 복지 안전망을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재활전문의료 기관 하남 보바스병원은 지난해 말 하남 미사강변신도시에서 개원하면서 한단계 높은 하남지역 의료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