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미용사들, 국제 미용페스티벌서 7관왕 쾌거

국제 미용페스티벌서 7관왕을 차지한 하남시 미용지부 회원들. 미용지부 제공
국제 미용페스티벌서 7관왕을 차지한 하남시 미용지부 회원들. 미용지부 제공

 

하남시 미용사들이 국제 미용페스티벌 공모전에서 발군의 실력으로 7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하남시 미용지부(지부장 이호준)는 소속 미용사들이 참가한 ‘2024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헤어아트 공모전에서 금상 2개, 은상 3개, 동상 2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용지부 지원과 서유경, 임경자, 김소희 헤어아트 강사의 열정적인 지도, 꾸준히 실력을 갈고 닦아온 회원들의 3위 일체 열정이 만들어낸 결과다.

 

특히 이번 수상은 지난달 하남시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실시된 소규모 미용업자 기술 교육이 크게 도움이 된 것으로 파악됐다.

 

하남시 미용지부는 4회에 걸쳐 바버컷, 특수염색 등 최신 미용 기술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을 진행했다. 미용사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최신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이호준 지부장은 “소규모 미용업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하남시의 꾸준한 지원에 감사하며, 앞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미용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