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화성이 ‘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으로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상(동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HS화성의 수상작 ‘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트랙형 운동시설물로, 입주민들의 수요가 많은 휴게공간과 운동시설을 조화롭게 묶어 모두가 어우러져 이용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을 구성했다.
동선의 흐름에 따라 목적이 같은 운동 종류를 나누어 이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했으며, 차분하면서도 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블루 계열의 컬러와 채도가 높은 핑크 계열로 역동적인 느낌을 조성했다.
HS화성은 이번 ‘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을 포함, 지난 2008년부터 지금까지 총 15차례에 걸쳐 23개의 상품을 굿 디자인으로 선정 받았으며, 굿 디자인 본상 수상은 2009년 ‘상인 화성파크드림 폰타나 광장’(은상), 2013년 ‘침산 화성파크드림 SELF DIET’ 단지디자인과 2014년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 에버그린파크’(동상)에 이은 4번째이다.
HS화성 관계자는 “이번 굿디자인 동상 수상으로 HS화성의 디자인 경쟁력 및 상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증받게 됐으며 향후 차별화, 미래지향적, 혁신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새로운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