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디엠지 평화 곤돌라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내년 2월 말까지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기구를 통해서는 임진강 건너 민간인 출입통제구역(민통선)의 남과 북 등을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탑승권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 외 동반 3명(총 4명)까지 케이블카 이용 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한국전쟁 정전협정 70주년을 맞아 진행했던 소망리본 달기 프로그램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수험생을 포함해 최대 4명까지 소망리본 4매를 제공하며, 리본에 ‘수능 대박’, ‘수능 만점’, ‘○○대학교 합격’ 등 각자의 소망과 희망을 적어 민간인출입통제구역(민통선) 내 철조망에 달아 놓을 수 있다.
오는 23~24일 임진각 관광지 일대에서 진행되는 파주장단콩축제기간 케이블카 탑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료 3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주임진각케이블카에서 배포하는 전단지, 파주장단콩축제 행사 안내지, 축제 현장에서 구매한 영수증 중 1가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받는다.
이백현 파주디엠지평화곤돌라㈜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이 수험생을 포함해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길 소망하고, 파주임진각케이블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