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AK멤버스 페스티벌’ 개최

AK플라자 수원점 전경. 경기일보DB
AK플라자 수원점 전경. 경기일보DB

 

AK플라자가 118개의 주요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오는 21일까지 AK멤버스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AK멤버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AK멤버스는 AK플라자와 AK& 같은 AK그룹 계열사의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다. AK멤버스 회원이 되면 AK플라자와 AK&에서 쇼핑할 때 적립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행사나 기획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K멤버스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이른 한파가 예고되며 아우터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아우터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주요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등의 신상품과 베딩, 주방, 소형 가전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별 행사에 더해 AK플라자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서도 스포츠, 아웃도어, 유아동 등 구매 시 최대 7% 추가 할인과 7% 상당 사은 행사까지 더블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 혜택을 지급한다.

 

또 이달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금액할인권 ▲5% AK멤버스 할인 ▲10%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불경기에 부담이 큰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마련하고자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행사와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