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118개의 주요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오는 21일까지 AK멤버스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AK멤버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AK멤버스는 AK플라자와 AK& 같은 AK그룹 계열사의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다. AK멤버스 회원이 되면 AK플라자와 AK&에서 쇼핑할 때 적립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행사나 기획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K멤버스 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이른 한파가 예고되며 아우터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아우터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주요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등의 신상품과 베딩, 주방, 소형 가전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별 행사에 더해 AK플라자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서도 스포츠, 아웃도어, 유아동 등 구매 시 최대 7% 추가 할인과 7% 상당 사은 행사까지 더블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 혜택을 지급한다.
또 이달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금액할인권 ▲5% AK멤버스 할인 ▲10%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불경기에 부담이 큰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마련하고자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행사와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