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2024년도 중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 열어

2024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마치고 수상 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구청 제공
2024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마치고 수상 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구청 제공

 

인천시 중구는 최근 중구문화회관에서 ‘2024년도 중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열었다.

 

26일 구에 따르면 이번 경연대회는 지역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와 주민 간 교류·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관내 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12개 팀, 각 동 주민자치회 위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대회 결과, ‘최우수상’의 영예는 영종1동(바다소리 우쿨렐레 기타 앙상블)에게 돌아갔다. 이어 ‘우수상’은 연안동(다이어트 댄스)과 영종동(라인댄스), ‘장려상’은 신포동(오카리나), 율목동(으쌰으쌰율목단 다이어트 댄스), 개항동(한마음 노래 교실)이 차지했다.

 

특히 최우수상을 받은 영종1동에게는 오는 11월2일 중구 월미 문화의 거리에서 열릴 예정인 ‘인천광역시 주민자치박람회’의 동아리 경연대회 중구 대표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김정헌 구청장은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주민들의 열정과 노력, 창의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제물포구·영종구 신설로 새로운 변화를 앞둔 만큼, 화합·교류를 통해 더 발전하는 인천 중구를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