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꿈청소년상담원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는 최근 ‘카카오같이가치’ 사이트에서 생활공간 개선을 위한 모금 활동을 통해 마련한 후원금으로 쉼터 생활공간을 개선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금은 ‘가정 밖 청소년이 자립을 준비하는 곳, 청소년 쉼터’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노후화된 이용공간과 생활공간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모금은 총 3천325명의 기부자가 참여했으며, 모금액으로 기관 내 노후화 된 천장 및 벽면 도배를 진행하고 노후화된 의자를 교체했다.
이번 기금 모금 프로젝트를 기획한 용인푸른꿈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오현석 소장은 “건물의 노후화로 쉼터 내 청소년들의 생활 공간과 이용시설이 열악한 상태이기에 카카오 같이가치 기금 모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모금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생활공간을 개선해 줄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푸른꿈청소년상담원 오수생 원장은 “3천325명의 소중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청소년들이 깨끗한 시설에서 쾌적하게 공부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됐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더욱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는 2003년 3월부터 청소년의 비행예방 및 위기 청소년에 대한 선도와 위기 가출청소년에 대한 임시보호, 상담 및 교육 기능을 통한 바람직한 청소년상 정립을 목적으로 운영하면서 다양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상담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