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 ‘2024 인천 아이리더 원데이 드림캠프’

[홈]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 ‘2024 인천 아이리더 원데이 드림캠프’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 제공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는 최근 ‘2024 인천 아이리더 원데이 드림캠프’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 인재양성사업에 참여 중인 ‘인천 아이리더’ 70여 명과 보호자 30여명이 함께 했다.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는 ‘인천의 인재, 인천에서 키웁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부터 인천시교육청, 인천시와 함께 ‘인천 아이리더’ 인재양성사업을 하고 있다. 매년 학업과 체육, 예술, 자율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춘 아동을 선발해 지원한다.

 

이번 캠프는 여러 분야 아이리더가 함께 모여 상호 교류하며 아이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도록 기획했다. 아이리더 간 친밀감 형성을 위한 레크레이션 활동, 명사특강, 선배 아이리더와의 대화 등으로 꾸몄다.

 

캠프에 참여한 보호자들을 대상으로는 별도의 공간에서 ‘자녀의 미래역량을 키워주는 성격행동 유형별 자녀 코칭법’이라는 부모교육특강을 했다.

 

이서영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 본부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서로 다른 분야의 아이리더들이 함께 어울리고 본인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인천 아이리더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