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신(新)송도해변축제 기간 연수e음 15% 캐시백

지난해 열린 제4회 신 송도해변축제장에 설치한 오리배 모형. 연수구 제공
지난해 열린 제4회 신 송도해변축제장에 설치한 오리배 모형. 연수구 제공

 

인천 연수구가 신(新)송도해변축제 기간에 연수e음 캐시백과 사용 한도를 늘린다.

 

8일 연수구에 따르면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송도달빛공원에서 열리는 신 송도해변축제 기간에 ‘축제가는 날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

 

축제 기간 동안 연수구 가맹점에서 연수사랑상품권인 연수e음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 추가 캐시백 지원과 함께 구매 한도도 50만원으로 상향 조정 한다.

 

연수사랑상품권의 종전 캐시백은 연 매출 3억원 이하 가맹점의 경우 10%, 연 매출 3억원 초과 30억원 이하 가맹점은 5%이며 구매 한도는 매월 30만원이다.

 

연수구는 축제 기간 동안 3억원 이하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캐시백 15%, 3억원 초과 30억원 이하 가맹점의 경우 캐시백 10%를 제공한다. 구매 한도도 늘려 50만원 사용 시 최대 7만5천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구 여름 축제를 맞아 연수e음 카드를 이용해 맛있는 식사와 물건들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