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즐거운 늘봄학교 운영

이천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즐거운 늘봄학교 운영 포스터. 이천교육지원청 제공
이천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즐거운 늘봄학교 운영 포스터. 이천교육지원청 제공

 

이천교육지원청은 6일부터 13일까지 늘봄학교 미래형·맞춤형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해 초등학생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는 다채로운 양질의 내용을 제공한다. 가족 친화를 도모하고 지역 자원을 활용한 체험행사를 운영해 초등학생들이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로그램은 이천교육지원청, 경기도자재단, 이천시목재문화체험장과 연계해 학생 수준별 도자 체험, 가족과 함께하는 목공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학생, 학부모 등 230여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해 4일간 기수별로 진행한다.

 

경기도자재단의 토락교실에서는 ▲색소지 접시 만들기(저학년) ▲그릇 만들기 아카데미(고학년)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천시 목재문화체험장에서는 ▲원목스툴 만들기 ▲보물상자 만들기를 진행한다.

 

김은정 교육장은 “여름방학에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소질을 계발하고 가족이 좋은 추억을 쌓는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