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 자체 개발 ‘중개in’· ‘알선in’ 서비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거래정보망 ‘한방’에 탑재

[홈]㈜아이엔, 자체 개발 ‘중개in’· ‘알선in’ 서비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거래정보망 ‘한방’에 탑재
㈜아이엔 제공

 

㈜아이엔이 자체 개발한 ‘중개in’과 ‘알선in’을 한국공인중개사협회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거래정보망 ‘한방’에 탑재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엔에 따르면 ‘중개in’은 공인중개사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 주는 부동산 중개업 전문 플랫폼이다. 1번만 주소를 입력하면 등기사항전부증명서를 포함한 각종 공적장부는 물론, 공시가격정보에서 입지조건까지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

 

‘등기사건변동추적기’, ‘임대인 리스크 조회’ 기능, ‘휴대전화 본인인증’ 기능, ‘신분증 진위조회’ 기능 등도 탑재, 공인중개사 사무소와 고객 간 신뢰 관계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한편, 중개사고나 임대차사고 예방이 가능하다.

 

강우진 ㈜아이엔 대표는 “다양한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동산 시장을 실질적으로 정의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각과 패러다임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11만 개업공인중개사는 부동산 중개 시장에서 혁신 대상이 아니라 오히려 주체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공인중개사 역량 강화 플랫폼인 ‘중개in’은 앞으로 선보일 비즈니스 모델인 ‘임차in케어’, ‘임대in케어’, ‘중개in 라운지’, ‘매도in’ 등의 라인 브랜드들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이어주는 중심축이자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선in’은 ‘중개in’에 회원으로 가입한 공인중개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출시기념 이벤트인 만큼,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입하는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회원에 한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