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 손성익 의원, 공공정책평가협회 도시환경주거정책 추진단장 위촉

파주시의회 손성익 의원이 한국 공공정책평가협회 도시환경주거정책 발전 추진단장에 위촉됐다. 파주시의회 제공
파주시의회 손성익 의원이 한국 공공정책평가협회 도시환경주거정책 발전 추진단장에 위촉됐다. 파주시의회 제공

 

파주시의회 손성익 의원이 ㈔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 도시환경주거정책 발전 추진단장에 위촉됐다.

 

임기는 2년으로 급격한 도시화에 다른 주거정책 대안을 만들어 내는 싱크탱크다.

 

17일 파주시의회에 따르면 손 의원은 파주시의회 도시산업위원회 소속으로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조례 등 의정활동을 통해 도시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손성익 의원은 “급격한 도시화로 수도권 과밀현상과 함께 지방의 인구공동화 현상을 함께 겪으면서 환경, 주거, 인프라 시설 등 우리가 마주한 문제들이 산적해 있다”며 “시민들에게 적절한 주거공간을 확보하도록 돕고, 적절한 사회인프라를 공급하여 개개인의 재능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경주하면서도 공동체의 이익에 반하지 않도록 책임감 있게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는 행정안전부 장관의 승인을 받은 사단법인이다.

 

공공기관의 행정분야에 대한 진단과 분석을 통해 행정제도의 개선을 추구하고, 정책성과와 품질을 분석하기 위해 정책제도를 연구함은 물론 타당성 분석 및 평가를 통해 대규모 정책사업에 대한 적절성을 연구하고, 정책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