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 경기 사랑의열매 공동모금 업무제휴 협약

10일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경기 사랑의열매 공동모금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지난 10일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경기 사랑의열매 공동모금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미선)는 지난 10일 경기 사랑의 열매(회장 권인욱)와 함께하는 ‘공동모금 업무제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이미선 센터장, 김효진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사회공헌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또는 물품지원을 할 수 있는 체계를 새롭게 구축했으며 경기 사랑의열매와의 공동모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에게 투명한 사회공헌사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미선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좀 더 신뢰 있는 센터로 성장하고 협력하는 이웃기관으로 다채로운 기관과 함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사무처장은 “공동모금 협약을 통해 이천시에 행복한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