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자라섬內 야외수영장 개장…군민 입장료 50% 할인

자라섬 야외수영장 전경. 가평군 제공
자라섬 야외수영장 전경. 가평군 제공

 

가평군과 가평군 시설관리공단이 주민들에게 시원하고 쾌적한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자라섬 야외수영장을 오는 13일부터 개장한다.

 

자라섬 야외수영장은 이날 개장해 다음 달 18일까지 38일간 운영한다. 개장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단, 수질관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매 시간 50분 운영한 후 10분간 휴식한다.

 

입장료는 어린이 4천원, 청소년 5천원, 성인 6천원 등으로 가평 주민과 장애인·기초수급자 등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라섬 야외수영장은 대형 풀장, 어린이 풀장,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설치하고 즐길거리를 제공해 인기가 많다.

 

군과 시설관리공단은 올해 평상과 그늘막 추가 설치 등 시설 보강을 통해 방문객과 근무자의 편의 및 안전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 위생적인 수질 관리를 위해 하루 3회 이상 자체 수질검사를 하고 월 1회 이상 전문기관에 의뢰해 유리잔류염소, 탁도, 대장균 등을 검사하기로 했다.

 

수영장 이용자는 깨끗한 수질 관리와 위생을 위해 주류 및 음식물 반입 금지, 반려동물 출입 금지 등의 이용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수영복과 래시가드, 수영모 등 착용이 필수이며 개인 위생용품을 준비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평군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