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소년재단, 이천청년회의소와 업무협약 체결

이천시청소년재단 김성희 대표이사(왼쪽)와 이천청년회의소 백성현 회장이 이천 청소년들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제공
이천시청소년재단 김성희 대표이사(왼쪽)와 이천청년회의소 백성현 회장이 이천 청소년들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제공

 

이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성희)은 최근 이천청년회의소(회장 백성현)와 이천 지역 청년·청소년의 행복한 성장 및 지역상생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청년들의 지역사회 참여 활동을 확대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발달 및 안전한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양 기관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 발전 및 공동목적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청년·청소년 활동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과 지역 발전 및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 공동 추진, 각 기관의 신규 사업 추진을 위한 연계 프로그램 개발 및 진행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백성현 회장은 “그동안 이천시청소년재단 각 산하시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청년과 청소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은 물론 청년·청소년 사업 확대에 기여하는 신호탄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김성희 대표이사는 “이천청년회의소의 선한 영향력이 청소년들이 성장하는데 좋은 양분이 되어 지역사회 내에서 청년과 청소년이 함께 연대하는 공동체 사업이 만들어 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