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교육재단, 하남 초·중학교 2024년 학부모 교육 성료

 

하남교육재단이 진행한 2024년 학부모 교육이 성료됐다. 하남교육재단 제공
하남교육재단이 진행한 2024년 학부모 교육이 24∼25일 이틀간 진행됐다. 하남교육재단 제공

 

하남교육재단(이사장 이현재)이 관내 초·중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4년 학부모 교육 ‘쉿! 시크릿 입시 컨설팅’이 지난 24∼25일 성황리 마감됐다.

 

재단은 학부모 2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일공공복합청사, 미사도서관에서 이틀에 걸쳐 학부모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진학상담 전문가 김준호씨는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제도를 학부모들에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강의를 실시했다. 고교학점제, 고등학교 유형별 분석, 하남시 맞춤형 입시컨설팅 등 관내 학부모들이 그동안 궁금해하던 고교학점제 대비방법과 입시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내용이다.

 

한 학부모는 “앞으로 더 많은 교육프로그램과 특강 진행 부탁드린다. 2시간은 너무 짧다. 대상별 강의 부탁한다”며 높은 만족도와 기대감을 전했다.

 

재단 관계자는 “재단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하남의 학생들이 꿈을 높고, 크고, 넓게 키울 수 있도록 더욱 사업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남교육재단은 그동안 하남시 중·고등학생 대상 캠퍼스투어와 현장형 인재양성을 위한 기업체험, 진학컨설팅 등 다양한 교육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최근에는 하남시 진로‧진학 통합플랫폼 꿈노트를 오픈, 대학교 정보, 직업, 진로 등의 정보와 개인별 진로‧진학검사를 무료 지원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