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남시기업인협의회, ‘2024년 하남시기업인 명랑운동회’ 개최

하남시기업인협의회가 하남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 2024년 봄철 명랑운동회를 열었다. 하남시기업인협의회 제공
하남시기업인협의회가 최근 하남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24년 봄철 명랑운동회를 열었다. 하남시기업인협의회 제공

 

(사)하남시기업인협의회(회장 이희근)는 최근 하남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24년 하남시기업인 봄철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운동회에는 이희근 회장을 비롯한 협의회원 및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족구, 골프 미니게임, 윷놀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체육 활동이 펼쳐졌다.

 

이희근 회장은 “아름다운 봄날 참석해주신 내빈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 회원들의 사업장에도 활기가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기업인 여러분이 하남시 발전, 대한민국 발전의 중심 역할을 해주시고 계신 데 대해 특별히 감사드리고 운동회를 통해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하남 기업 생태계 발전에 힘이 돼 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하남시기업인협의회는 2004년 출범 후 현재 210여개 회원사를 두고 있으며 봉사활동 및 취약계층 장학금 지원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공헌에 기여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