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가 제13대 장광수 총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안양대 아리홀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문순권 우일학원 이사장과 강득구 국회의원, 민병덕 국회의원, 장명희 안양시의회 의원 등 내외빈 20여명과 교직원,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장광수 총장은 취임사를 통해 “중차대한 시기에 안양대학교의 13대 총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소통과 화합, 혁신과 창의의 조직문화를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대학, 미래와 함께하는 대학, 세계와 함께하는 대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서번트리더십에 기초한 청렴과 공정, 복지와 성과 중심의 경영체제 구축, 대학의 재무 건전성 향상, 학사구조와 교육방법의 혁신 및 4차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연구중심대학 구현, 지역사회와 산업발전을 위한 산학관연 협력체계 구축 및 특성화 대학 건설, 글로벌캠퍼스 및 앞서가는 평생교육체계 구현 등의 6대 전략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안양대를 글로벌융합인재를 양성하는 최고의 취업명문종합대학으로 발전시키겠다”라고 강조했다.
장광수 신임 총장은 제24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뒤 경제기획원과 국무총리실, 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등 주요 중앙부처에서 국가 경제 및 ICT, 정보화 정책을 수립해, ICT 최고 전문가로서 한국의 국가정보화와 전자정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왔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