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시몬스 김성준 부사장 ‘도시 브랜딩을 창조하라’ 특강 진행

이천시가 시몬스 브랜드전략기획부문 김성준 부사장을 초청해 ‘이천시 도시 브랜딩을 창조하라’ 특강을 실시했다.
이천시가 지난 14일 시몬스 브랜드전략기획부문 김성준 부사장을 초청해 ‘이천시 도시 브랜딩을 창조하라’ 특강을 실시했다. 이천시 제공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청 홍보담당자와 축제담당자 등 200여명 직원 대상으로 ‘시몬스 브랜딩 성공 전략 특강’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평소 홍보의 중요성 및 이천시만의 도시 브랜드 가치 향상을 강조한 민선8기 시정 운영의 연장선으로 김성준 시몬스브랜드전략기획부문 부사장이 ‘이천시 도시 브랜딩을 창조하라’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특강을 진행한 김 부사장은 자발적 바이럴 마케팅 및 팬덤 마케팅 등으로 시몬스 브랜드의 가치와 경쟁력을 높인 전문가로 시몬스 브랜딩 성공 전략, 이천 지역사회 중심의 ESG 활동, 매체별 최근 트렌드에 맞는 홍보 방법 및 미래 방향성을 제언했다.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들은 “대중의 자발적 참여와 교감을 통해 이천시만의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일 방법을 고민하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이천시민뿐만 아니라 타지역 사람들도 이천시에 살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경쟁력 있는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