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20일 오전 인천지하철 1호선 전동차에서 마스크를 든 한 시민이 서 있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20일 오전 인천지하철 1호선 승강장에서 마스크를 벗은 시민이 걸어가고 있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20일 오전 인천지하철 1호선 승강장에서 마스크를 벗은 시민들이 전동차를 기다리고 있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20일 오전 인천지하철 1호선 전동차에서 마스크를 벗은 한 시민이 앉아 있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20일 오전 인천지하철 1호선 전동차에서 마스크를 벗은 한 출근객이 앉아 있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20일 오전 인천지하철 1호선 전동차에서 대다수의 출근객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인 20일 오전 인천 부평구 경인국철 부평역 승강장에서 대다수의 출근객들이 마스크를 쓴 채 전동차를 기다리고 있다.
대중교통 마스크 착용 의무가 없어진 것은 2020년 10월 이후 약 2년 5개월 만이다.
대중교통 및 대형시설 내 개방형 약국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20일 오전 수원역 버스정류장에서 대다수 출근길 시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버스를 이용하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