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기업 성장 위한 전문적 지원 아끼지 않겠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최근 안양산업진흥원에서 열린 ‘2023년 안양기업 CEO 신년교류회’에서 기업성장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안양시 제공

 

최대호 안양시장은 "기업 성장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 시장은 최근 안양산업진흥원에서 열린 ‘2023년 안양기업 CEO 신년교류회’에서 올해는 시승격 5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로, 기업과 함께 비상하는 안양시를 만들고자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교류회는 ▲기업지원사업 총괄 안내 ▲업드림코리아(대표 이지웅)의 ‘미래 산업 트렌드 공유 및 성공하는 기업가 마인드’ 특강 ▲김정우 前 조달청장의 혁신조달 정책 안내 ▲기업 애로사항 해소를 위한 전문가 컨설팅 ▲참석자 간 기술 교류 및 업무 노하우 공유를 위한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됐다.

 

최 시장은 3고(고물가, 고환율,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기업이 다양한 기업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자금지원 강화 ▲공급 및 판로망 확대 ▲유망기업 발굴 및 육성 ▲청년창업펀드 2호 결성을 통한 청년창업기업 성장 지원 등을 소개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