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 제1회 조찬포럼 개최

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가 지난 7일 2023년 제1회 조찬포럼을 개최했다. 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 제공

 

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가 2023년 제1회 조찬포럼을 개최했다.

 

8일 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 따르면 이번 포럼은 지난 7일 1층 고령친화기업 및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올 한해 본 센터의 주요 기업지원 사업 추진 계획 및 지원 방향에 관해 설명하고자 열렸다.

 

동반협력기업 및 유관기관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 18개 사업(공모 사업 9개, 상시 모집 사업 9개)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센터는 올해 ▲성남시 친고령기업 디지털전환(DX) 및 가속화 지원사업 ▲고령친화기업 글로벌 하이웨이 지원 사업을 통해 성남시 고령친화기업이 4차 산업혁명시대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 적응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포럼에 참석하지 못한 기업인들을 위해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오프라인 병행해 진행됐고 설명자료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신재호 센터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고령친화기업이 기업지원사업을 이해하고 적극 활용해 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성남시 첨단과 혁신의 희망도시라는 슬로건에 맞춰 고령친화기업의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