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시립별빛어린이집, ‘모여라! 별빛가족’ 체육대회 개최

22일 경기 김포 고촌읍 노을체육관에서 시립별빛어린이집이 개최한 ‘모여라!별빛가족’ 체육대회에서 원생들이 볼풀넘기기 경기를 하고 있다. 시립별빛어린이집 제공.

경기 김포 시립별빛어린이집은 22일 김포 고촌읍 노을체육관에서 원아 및 학부모, 보육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모여라! 별빛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난 2021년 개원 이후 올해 처음 체육대회를 연 시립별빛어린이집은 원생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 등을 제공하고, 부모와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체육대회에서는 10m 달리기, 색판 뒤집기, 바구니에 공넣기, 볼풀넘기기, 줄다리기, 장애물 넘기, 계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백팀과 홍팀으로 나뉜 원생과 학부모들은 서로를 응원하며 열띤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모든 참가자들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즐거운 신체활동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여상헌 원장은 “우리 원생들이 매일 어린이집에서 힘차게 응원가를 연습하며 이날 체육대회를 준비했다”며 “아이들이 힘차게 놀고 웃을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민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