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다음달 1일부터 7일 동안 열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7일간의 동행축제’에 올해로 3번째 동참한다.
이를 계기로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및 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 등지에서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가 추석을 앞두고 열림에 따라 명절 준비를 돕고 우수 중소기업 상품 매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생활용품 및 가구 매장 진행
생활용품 매장에선 키친웨어와 수납용품, 소가구 등 140여개 제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한다. 특히 손님 맞이 준비에 유용한 식기와 조리도구, 주방도구 등 다양한 키친웨어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어 '가구’ 매장의 경우 한샘의 인기 소파인 ‘유로 601 키안티 4인 리클라이너와 바흐 703 시어터 4인 리클라이너, 바흐 702 인피니 코너형, 유로 405 브리 4인 리클라이너’를 최대 20%까지 깎아준다. 리클라이너 3인 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사이드 테이블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인기 식탁 ‘바흐 701 인칸토 6인 세트’는 15% 할인, 유로 503 디아고 스틸 6인 세트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우수 입점브랜드 상품 선보여
우수 입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200여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하고 ‘한정세일, NEW 브랜드 특가,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정세일 이벤트는 가구 50여개오 생활용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1일과 5일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 되는데 1일에는 ‘멀티코팅 바지걸이 20P’를 59% 할인하고 ‘튼튼 슬라이딩 2단 수납선반’을 53%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5일에는 ‘허니슬립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82%, 보니애가구 ‘홀란드 아쿠아텍스 패브릭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을 70% 특가로 할인한다. ‘신생 브랜드 특가’코너에선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소개한다. ‘르베체’ 폴딩 드레스룸과 '배냇짓’ 영아용 물티슈, '리빙블럭’ 식기건조대, '엘프로스’ 디퓨져 등 20개 중소 인테리어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7일 간의 동행축제 기획전을 통해 상품 구입 즉시 사용 가능한 3%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3%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사업본부 관계자는 “3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보내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손님 맞이를 위해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이 많다"며 “7일 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하며 고객에게 추석 명절 준비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입점브랜드의 판매 확대를 지원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구재원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