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강욱 (사)자치분권포럼화성 대표 ‘지구위에 화성만들기’ 개최

배강욱 (사)자치분권포럼화성 대표는 26일 오후 1시 화성시 안녕동 융건릉앞에 위치한 푸르미르호텔에서 ‘지구위에 화성만들기’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배강욱 (사)자치분권포럼화성 대표는 26일 오후 1시 화성시 안녕동 융건릉앞에 위치한 푸르미르호텔에서 ‘지구위에 화성만들기’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배강욱 (사)자치분권포럼화성 대표가 ‘지구위에 화성만들기’ 출판기념회를 열고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화성시장 선거전에 본격 합류했다.

배 대표는 26일 오후 1시 화성시 안녕동 융건릉앞에 위치한 푸르미르호텔에서 ‘지구위에 화성만들기’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워킹스루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 김영주·이계호·박광온 국회의원 등이 추천사를 보냈다.

또 김진표·조정식·이계호·박광온·김철민·양기대·안규백 국회의원 등이 영상 축사를 보냈다.

배 대표가 저술한 ‘지구위에 화성만들기’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젊은 도시 화성을 지구 위 화성을 알기 위해 세계가 우주 탐사선을 띄운 것처럼 화성시를 화성시민들과 함께 희망의 도시로 만들겠다는 그의 의지가 담겼다.

책은 1부 ‘지구 위 화성 만들기’ 2부 ‘화성연가-배강욱의 아침편지’ 3부 ‘배강욱이 전하는 화성 비전’ 등 총 3부로 구성돼 있다.

배강욱 (사)자치분권포럼화성 대표 “산업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화성에서 화성시민들과 함께 만나고 호흡하며, 그동안 화성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발표했던 칼럼과 이야기를 모아 책을 출간하게 됐다”며 “아이키우기 좋은도시, 중소기업하기 좋은 도시 등 화성에 살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의지를 담아 쓴 이야기”라고 말했다.

화성=김영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