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2022시즌 캐치프레이즈, ‘Show Magic! Team KT’

2022 KT 위즈 캐치프레이즈.KT 제공
2022 KT 위즈 캐치프레이즈.KT 제공

프로야구 KT 위즈가 2022시즌 캐치프레이즈로 ‘Show Magic! Team KT’를 확정해 3일 발표했다.

지난 시즌 창단 첫 통합 우승을 달성했던 KT는 “올 시즌에도 마법같은 경기를 펼쳐나가 리그 2연패를 이루겠다는 팀의 하나된 의지와 팬들에게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마법같은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캐치프레이즈에 담았다”고 밝혔다.

특히, 캐치프레이즈 이미지에는 단어 ‘Magic’에 구단 로고 버스트 부분을 인용해 마법이 일어나는 듯한 모습을 형상화 했다.

한편, KT는 이날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지난해에 이어 부산 기장에 1군 스프링캠프를 꾸리고 본격적인 전력 담금질에 들어갔다.

KT의 부산 기장 스프링캠프에는 이강철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12명과 신인 박영현, 이상우, 안현민 등 신인과 FA로 영입한 ‘거포’ 박병호, 새 외국인 타자 헨리 라모스를 포함한 선수 43명 등 총 55명이 참가한다.

KT 선수단은 4일부터 3일 훈련· 1일 휴식 일정으로 훈련한 뒤 3월 1일부터는 울산과 기장에서 각각 두산, KIA 등과 4차례 평가전을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