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 처음으로 대규모 스포츠 전문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Good프라임은 국제 표준규격의 아이스링크를 포함해 초대형 볼링센터 및 실내골프아카데미 등을 갖춘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을 한강신도시 운양동 사업부지에서 착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Good프라임 측은 새마을금고와 1천억원 규모의 프로젝트파이낸싱(PF)을 완성하고 시공사로 1군 건설사인 DL건설을 확정했다.
김포 유일의 종합실내 스포츠몰로 평가받고 있는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은 빠르면 오는 2023년말, 늦어도 오는 2024년초 준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Good프라임의 스포츠몰 건설은 코로나19로 운동시설 등 다중이용시설 신축이 위축되는 상황 속에서 추진돼 주목된다.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은 연면적 6만513㎡로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김포시 운양동 1300-11번지 일원에 건설된다. 몰에는 김포 최대 규모 아이스링크와 볼링센터, 골프아카데미, 실내테니스, 피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선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근린생활시설과 다양한 실내 스포츠 여가시설이 입주할 예정이다.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은 김포골드라인 운양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주변에는 대규모의 아파트단지도 있어 지역 부동산업계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김포한강로, 일산대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과도 가깝고 김포공항 및 서울권 접근성도 탁월하다.
Good프라임 관계자는 “김포 Good프라임 스포츠몰은 경기서부권 500만명이 주목하는 최고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포=양형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