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 위즈가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2021시즌 팬북 발간과 함께 개막전 언택트 응원전을 준비하고 있다.
KT의 올해 팬북은 창단 첫 V1을 향한 구단의 의지와 열정을 담아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포토북 형태로 만들어졌다.
독자들은 KT가 창단 최고 성적을 거둔 지난 시즌 성과, 주요 기록 등 당시 감동이 느껴지도록 포스터와 사진, 인포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올 시즌을 준비하는 선수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또 이강철 감독의 출사표와 주장 황재균의 시즌 각오, 군 전역 후 팀에 합류한 고영표와 심재민의 심층 인터뷰, 신인으로서 스프링캠프에 참가한 김건형ㆍ권동진ㆍ한차현의 면면도 확인할 수 있다.
에코백, 텀블러, 응원머플러, 선수 포토카드 등 7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팬북은 홈 개막일인 3일부터 구단 온라인 및 오프라인 MD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팬북 1만5천원, 패키지 상품 2만9천900원이다. 2021시즌 어린이 회원에게는 팬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개막전 언택트 라이브 응원전도 시즌 개막 재미를 더할 요소로 평가받는다.
언택트 라이브 응원전은 구단 공식 어플인 위잽(Wizzap)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체 경기 장면과 더불어 불펜, 덕아웃 카메라로 다양한 멀티 화면을 구현해 안타와 득점 상황 시 선수들의 환호와 응원 장면 등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김주일 응원단장의 편파 중계로 응원 열기가 더 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새롭게 단장한 ‘언택트 스튜디오’에 치어리더뿐만 아니라 깜짝 게스트를 초청해 팬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 명장면과 선수들의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포착한 영상을 언택트 라이브 응원전에 활용해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응원전은 구단 공식 어플인 위잽을 다운로드 받고, game day 아래 ‘untact live 응원 참여’를 통해 접속 할 수 있다.
권재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