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30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삼성_마이크로 LED TV_사전 예약

삼성전자가 최근 공개한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 예약을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2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 110형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부터 배송ㆍ설치ㆍ사용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주문한 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하고,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ㆍ설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의 총 3가지 패키지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 사전 예약은 전문 콜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태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