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 최창호, 윤희정, 최유각, 이성철 '경기북부 시·군의회 우수의원'

파주시의회 '제6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우수의원' 시상(좌부터 파주시의회 최유각 의원, 윤희정 의원, 고양시의회 이길용 의장,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 최창호 의원, 이성철 의원)

파주시의회는 최창호, 윤희정, 최유각, 이성철 의원이 제6회 경기도북부시·군의회 우수의원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시상식은 이날 오후 파주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실시됐다.

최창호 의원은 행정감사분야, 윤희정 의원은 공약실천분야, 최유각 의원은 의정활동분야, 이성철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서 그 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들은 초선의원으로서 집행부를 견제하고 선출직 의원으로서 공약을 충실히 이행하며, 주민들과 소통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며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한 의정활동이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수상 의원들은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을 한 것 뿐”이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살기 좋은 파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경기북부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6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은 주민참여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등 10개 분야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파주= 김요섭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