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네트웍스, 코로나19 시대 ‘내츄럴 헬시커피’ 출시

자연발효공법으로 만들어진 無카페인 프리미엄 커피

J&J 네트웍스의 ‘내츄럴 헬시커피’..J&J 네트웍스 제공

㈜J&J Networks가 코로나19 시대 면역력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내츄럴 헬시커피’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감염증 여파에 따라 사회 전반에 걸쳐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된 ‘내츄럴 헬시커피’는 실생활서 간편하고 쉽게 음용할 수 있는 100% 無카페인 커피(Non-Caffeine Coffee)로 ㈜MK글로리아의 자회사인 ㈜J&J Networks가 ‘자연발효공법’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내츄럴 헬시커피’는 커피 애호가들의 기호는 물론 커피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도 풍부한 향과 맛으로 특별한 거부감 없이 다가서고 있다.

단순히 카페인이 없는 차원을 넘어서 자체 개발한 자연발효공법을 통해 혈액 순환과 위와 장의 기능 개선, 다량 음용시에도 특별한 부작용이 없으며 집중력 향상과 수면에 도움을 주는 등 커피의 장점은 배가시키고 단점을 보완한 ‘완성형 커피’다.

장민기 ㈜J&J Networks 회장은 “오랜기간 임상실험을 통해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효능이 검증된 이 제품은 내년 초 출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따라 예정보다 출시를 앞당기게 됐다”며 “기존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는 물론, 남녀 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생활 속에서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츄럴 헬시커피’는 지난 16일 출시 돼 온라인 마켓 및 오프라인 카페와 유통업체에 공급되고 있다.

수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