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평택지역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사업장 확대를 비롯한 개발 수요 등으로 부동산 시장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가운데 평택에서 분양에 나선 중소형 1천742세대 대단지 아파트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2023년 입주를 목표로 황해경제자유구역 배후단지 인근 지역에서 15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서해안시대의 핵심 위치인 평택항을 바라보는 곳에 입지해 서해안 개발과 관련된 각종 호재의 직접적 수혜단지다. 서해선복선전철, 서부내륙고속도로를 비롯한 교통은 물론 항만배후단지, 황해경제자유구역(BIX, 현덕지구), 아쿠아벨벳 프로젝트 등 많은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특히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인근에서 추진되고 있는 각종 개발 호재에 더해 최근에는 1979년 지정 이후 장기간 미개발 상태로 있던 아산국가산업단지(우정지구) 유보지 조성 사업이 본궤도에 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중소형 특화 단지로 44㎡, 59㎡, 84㎡로 전 세대를 구성하고 있다. 따라서 1, 2인 세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구성으로 서해안시대를 이끌 실수요자들에게는 15년 만에 등장한 단비와 같은 아파트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종로엠스쿨과의 제휴로 단지 내에 학원이 들어서며 입주민 자녀에게는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신규 아파트라는 희소가치로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계획된 평택항 인근 개발이 구체화되면서 날개를 단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서는 주택홍보관 방문 전 예약해야 한다.

평택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