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주변으로 공원 품고, 300m 거리에 초·중·고를 둔 공세권, 학세권 라이프 기대
대림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B-2BL(마송리 58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를 8월 중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마송택지지구 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으며 13일 만에 완판을 달성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 이은 마송택지지구 내 두 번째 단지다.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 규모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로 전 가구 전용면적 59㎡이하의 소형 주택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지난 1차와 달리 소형 면적으로만 구성했고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계획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젊은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우선, 인근으로 진행 중인 도로교통망 확충이 눈길을 끈다. 먼저 총 길이 263.4㎞ 길이로 수도권 일대를 연결하며 주목받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으로 인천, 파주 등 수도권 외곽 이동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등학교, 통진중학교, 통진고등학교가 인근에 있는 학세권 단지다. 단지 앞으로 조성된 육교를 이용해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공원 부지와 맞닿아 있는 공세권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될 예정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단지로 거듭나게 된다. 대림산업은 지난달,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이라는 뜻을 담은 e편한세상의 새로운 약속 ‘For Excellent Life(포 엑설런트 라이프)’라는 슬로건과 함께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기도 했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인 ‘C2하우스’를 적용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 및 취향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주거평면이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세대 구조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전용 53㎡A·B 타입은 3bay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일부 제외), 전용 59㎡A 타입은 4bay 맞통풍 구조와 대형 펜트리를 구성해 세대 내 통풍은 물론 수납공간을 넓혔다. 한편 전용59㎡B 타입은 침실1에 드레스룸과 침실3에는 대형 붙박이장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전 세대 구성원들의 이동이 잦은 거실 및 주방에는 60㎜ 층간 차음재를 적용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타석,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계획돼 있다. 재택근무가 필요한 입주민들과 학생들을 고려한 공유오피스겸 스터디룸과 마송택지지구 최초의 게스트 하우스가 들어선다. 또,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차량 탑승을 위한 단지 내 회차 공간 및 시내형 맘스스테이션 등 입주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주택전시관은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있으며, 오는 8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포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