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영통 자이' 사이버 견본주택 공개, 분양 나서

▲ 수원 영통자이_조감도
▲ 수원 영통자이_조감도

GS건설은 수원시 영통동 망포5택지개발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영통 자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온라인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영통 자이는 지하 2층~지상 27층, 7개 동, 전용면적 59~75㎡ 총 653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375가구 ▲59B㎡ 172가구 ▲75㎡ 106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영통 자이 견본주택은 자이 및 영통 자이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자이(X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이버로 공개된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실제 견본주택에 마련된 유닛별로 각 실에서 VR 카메라로 촬영된 이미지를 확대, 축소 및 360도 회전하며 궁금한 부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더욱이 GS건설은 사이버 견본주택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자세히 소개한 견본주택 소개 동영상도 함께 올려 영통 자이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영통 자이는 반경 1㎞ 내로 분당선 망포역이 위치해 있어 수원역까지 10분, 판교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서울 강남권까지는 광역버스 노선을 통해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주변의 다수 버스 노선을 이용해 수원시 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 수원 영통자이_투시도
▲ 수원 영통자이_투시도

다양한 교통 호재도 영통 자이의 미래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2026년 개통 예정)의 정차지인 서천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동탄도시철도인 트램(2027년 개통 계획)의 시작점인 반월역(가칭)이 신설 계획으로 향후 경기 서남부 지역 및 동탄역을 이용한 광역 교통망과 서울 강남권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영통 자이는 자이(Xi)라는 명품 브랜드답게 아파트 설계도 우수하다. 전 세대가 채광과 일조를 고려한 4BAY구조로 설계되며, 우수한 조망권 확보를 위해 동간 배치에 신경을 썼다.

GS건설 관계자는 “영통 자이가 들어서는 망포5구역은 이미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가치가 더욱 올라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영통 자이의 입주는 오는 2022년 8월로 예정돼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