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패스 트래블러’ 200만장 판매 기념 스위치·스팀 50% 할인…어떤 게임?

‘옥토패스 트래블러’. 닌텐도 홈페이지 캡처
‘옥토패스 트래블러’. 닌텐도 홈페이지 캡처

스퀘어에닉스의 롤플레잉 게임 ‘옥토패스 트래블러’가 전 세계 200만 장 누적판매를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공식 SNS
'옥토패스 트래블러'. 공식 SNS

‘옥토패스 트래블러’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전세계 출하 및 다운로드 수가 200만장을 넘었다. 정말 감사하다”면서 “기간 한정 50%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스위치 버전은 19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PC(스팀) 버전의 할인 기간은 4월 3일까지다.

‘옥토패스 트래블러’는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제작한 스퀘어 에닉스사가 어콰이어와 협업해 개발한 일본식 롤플레잉게임이다. 지난 2018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이후 지난해 6월 스팀으로 출시됐다.

‘옥토패스 트래블러’은 개성 강한 8명의 여행자를 주인공으로 올스테라 지역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슈퍼패미컴 스타일의 캐릭터 스프라이트와 텍스쳐를 폴리곤 환경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단, 지원언어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본어 중국어로,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