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오늘(12일) 예약 판매 시작…언제?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코리아 공식 SNS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코리아 공식 SNS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이 오늘(12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닌텐도 코리아 측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의 예약 일시가 오늘 오후 12시 30분으로 얼마 남지 않았다”며 “예약을 기다리시던 분들은 오늘 오후부터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앞서 닌텐도 코리아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지난달 7일 예정됐던 예약 판매를 미룬 바 있다.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 소프트웨어는 오는 20일 출시 예정으로 온·오프라인 구입처에 따라 ▲아크릴 키홀더 ▲텀블러 ▲탁상시계 ▲에코백 등을 예약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에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소프트웨어는 포함돼 있지 않다.

한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동물의 숲’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Nook Inc.’가 제공하는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가한 주인공이 무인도 생활을 즐기는 내용이다. 이번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무인도를 탐험하거나, 자신만의 집을 만드는 등 다양한 무인도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