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진모ㆍ민간위원장 서승우)는 19일 상면 행현리 채원한정식과 칠오숯불닭갈비에 나눔 현판을 전달했다.
나눔 현판은 정기적으로 성금ㆍ성품 등을 후원해 복지 사각지대 및 지역자원 발굴 활동에 공헌한 후원기관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제공하는 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나눔문화 활성화 캠페인이다.
이들 업체는 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인 ‘어르신 힐링 숲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께 점심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서승우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의 어르신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점심을 제공한 업체 대표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민관협력 업체를 확대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지역복지공동체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진모 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과 관심으로 타의 귀감이 되는 후원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복지자원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후원기관의 자긍심 고취 및 장기적인 후원연계를 도모하고자 맞춤형 복지 업무 협약(MOU) 기관 및 3회 이상 정기후원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눔 현판을 전달한다.
가평=고창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